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MG손해보험, ‘한가위 맞이 풍성한 추석선물 나눔’ 진행

기사승인 2024.09.13  18:35:18

공유
default_news_ad1

- 9일, 서울시 노원구 중증 장애인 110개 가구 대상 추석맞이 명절음식 나눔 진행

   
▲ (좌)허훈 국장 (우)백주현 MG손해보험 사회공헌담당부장.

송편, 소불고기, 각종 과일 등 풍성한 한가위 음식 마련 ··· 온정꾸러미 가정 배달 실시

MG손해보험(www.mggeneralins.com)이 한가위를 앞두고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MG손해보험은 9일,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을 통해 관내 저소득 중증 장애인 110가구에 풍성한 추석음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MG손보는 매년 설 및 추석 명절마다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음식 나눔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추석에는 거동이 불편한 중증 장애인들이 가정에서 푸짐한 한상차림의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명절음식을 마련했다. 송편, 소불고기, 전 등 정성이 담긴 온정 꾸러미를 각 가정에 배달해 행복을 나눴다.

MG손보 관계자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한가위를 보다 풍요롭게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온정이 가득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MG손해보험은 명절음식 나눔 외에도 여름철 보양식 기부, 겨울물품 나눔, 시각장애인 필요물품 나눔 등 연중 다양한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태정 기자 tvyonhap@daum.net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