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인천 남동소방서 김성제 과장, 2022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국민안전 공헌대상" 영예

기사승인 2022.09.01  22:51:03

공유
default_news_ad1

- 8월 23일 국회의원 제8간담회실-제4회 2022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시상식

   
 

인천 남동소방서 김성제(사진.우) 119재난대응과장이 2022년 8월 23일(화) 오후 1시 국회의원회관 제8간담회의실에서 열린 “제4회 2022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국민안전 공헌대상” 부문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성제 과장은 수상 소감에서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일을 천직으로 묵묵히 주어진 사명에 충실하다 보니 이렇게 귀한 상을 받게 된 듯하다."고 밝혔다.

그런 다음 "앞으로 소방공무원으로서의 본분에 더욱 최선을 다하며 재난과학박사로서 미래재난에 대비하는 교육연구활동도 꾸준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혁신위원회가 주최하는 제4회 ‘2022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은 수상자들의 남다른 공적과 사회봉사정신이 우수하여 대한민국과 지역사회에 기여한 인물들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홍문표 국회의원실과 연합경제TV가 주관했다.

이날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제한된 인원이 철저한 방역 속에 사회적 거리 두기를 지켜가며 진행됐다. 공적조서를 바탕으로 조직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정치, 문화, 예술, 종교계 등 각 분야에서 선발된 인원이 각각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는 홍문표 국회의원을 대회장으로 ▲박상규 전 국회의원 ▲한창희 전 충주시장 ▲사단법인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 직전대표 변권능 목사 등 수상자와 내빈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됐다.

김태정 기자  tvyonhap@daum.net

김태정 기자 tvyonhap@daum.net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