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라라코리아, 금산 마달피 수련원 "꿈의 로드맵 강연"

기사승인 2022.07.18  14:51:34

공유
default_news_ad1

- 라라코리아 김상래 회장의 따끈따끈한 비전 강의

@금산 마달피 수련원, 라라코리아 김상래 회장 비전 강의 현장

디지털 혁명의 시대! 온 세상은 네트워크화 되어가고 있고, 이미 지구는 하나의 커다란 마을이 되어가고 있다. 이 시점에 그 누가 네트워크 시대의 흐름을 거부할 수 있겠는가?

7월 15일, 금산 마달피 수련원에서 1박 2일간, 네트워크 사업을 넘어 문화와 예술과 사업자 개개인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키고자 "정도 이념"을 주창하는 한 기업의 회장님 강의가 진행됐다.


비지니스가 각광 받는 시기가 도래하였습니다. 앞으로 5차 산업 혁명 시대에는 네트워크 사업이 최고 비전이 되어줄 것입니다. 시대적 흐름에 의해 각광 받는 사업! 여러분들은 지금 어느 위치에 있는지 점검해 보십시오!! 

막연하게 바라지 마십시오! 바람은 마음 뿐입니다! 그 마음에 간절함을 담으십시오! 간절한 마음으로 소망하면 행동이 되고 행동은 곧 성공이라는 결과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라라코리아 김상래 회장 어록]

네트워크에 대한 이미지에 부정적이었던 필자로서는 평생 글쟁이로만 살아왔기 때문에 더욱 낯설기만 하였다. 누군가에게 무엇을 팔 수 있는 성격은 더더욱이나 못 되는 성격으로 남의 나라 일처럼 느껴지던 네트워크 사업의 비전 강의! 그러나 어느새 강의를 듣다 보니 기업인의 한 말씀 한 말씀에 가슴이 뜨거워지기 시작했다.

 

제품 판매사원이 되지 마십시오! 상위 스폰서로서의 리더십을 장착하십시오. 존경받는 스폰서가 되고 파트너를 사랑하는 그룹으로 성장하면 저절로 부와 명예가 따르게 됩니다. 서로를 긍정적으로 이해하고 인정할 수 있을 때 그 사람은 반드시 성공할 수 있습니다. [라라코리아 김상래 회장 어록]

유통회사 회장의 말씀인데, "절대 물건 하나를 팔려고 하지 말라!" 하신다. 이 얼마나 놀라운 일인가? 판매 사원이 아니라, 진정한 리더가 되는 사업가가 되라는 말씀이 가슴에 와 닿는다. 리더의 삶! 자신이 필요한 물건을 하나 사서 썼을 뿐인데, 소비자 겸 사업자가 될 수 있고 파트너들을 성공시키는 리더 스폰서가 될 수 있는 사업이라면 "라라코리아 리더십 교육을 반드시 받아보아야 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주옥같은 강의가 계속 이어졌다.

@라라코리아 김상래 회장 강의 모습

 

라라코리아는 정도 경영을 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 가장 먼저 없앤 규제가 있습니다. "매달 유지해야 하는 유지비"입니다. 여러분들이 부담 없이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우리 회사 차원에서 과감한 결정을 한 것입니다. 필요 없는 것을 억지로 사게 하는 유지비? 그런 것을 없애야 세계적인 네트워크 회사들과 경쟁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유지비 때문에 사재기를 해야 하고 빚도 지는 등 폐단이 있었던 것입니다. 절대 무리수를 두지 마십시오. 진정한 리더로 거듭나면 반드시 성공하는 그 길을 선택하십시오! 우리 라라코리아에서는 더욱 합리적인 사업자 분들로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라라코리아 김상래 회장 어록]

사업자의 성공을 위해 과감히 매달 판매 유지비 등의 규제를 모두 없앴다는 특별한 기업이었다. 이쯤 되니, 무엇인가 느껴지는 것이 있다. 작가로, 교수로, 인문학자로 살아온 나는 과연 5G 시대를 어떻게 준비하고 있는가? 다시 한번 내 모습을 돌아보게 되었다. 조선 시대 사대부 사상 그대로 현실에 살고 있는 듯한 내 모습이었다. 고정관념을 벗어야 할 때임을 절실히 깨닫게 되었다.

 

지금 라라코리아는 월 매출 100억을 눈앞에 두고 있고 억대 연봉 직급자가 엄청나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라라코리아 성장세는 기하급수적으로 발전해 갈 것입니다. 모든 일은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지금ㆍ오늘ㆍ여기에 계신 여러분들이 라라코리아의 성공 타이밍을 잡으십시오. 제가 돕겠습니다. 리더십 교육으로 장착된 여러분 스폰서들이 후원하겠습니다. 성공하는 인생은 단순히 돈만 번다고 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은 존경받는 리더가 되십시오! [라라코리아 김상래 회장 어록]

라라코리아 김상래 회장님의 거침없는 열정의 비전 강의를 들으면서 가슴이 저절로 꿈틀거렸다. 돈에 대해 욕심내면 큰 일 나는 줄 알고 살았던 필자의 성향으로는 언제 어디까지 얼마나 변할 수 있을지 알 수 없지만, 세상의 흐름이 변하고 있음을 강하게 느낄 수 있었고, 시대가 요구하는 문화인으로서의 삶 마저도 다양화 되고 있음을 절실하게 느낄 수 있었다. 세상은, 지구는, 우주의 시계는 그 흐름을 달리하고 있다. 정도 경영의 새로운 유통사업! 맨바닥까지 갔던 실패를 딛고 굳건히 일어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고 라라코리아 인터내셔날 기업을 이끄는 한 수장의 간절함은 애국보민의 사업으로 가난한 현실의 국민 모두가 잘 사는 날까지, 네트워크 사업을 바람직하게 이어가시겠다는 약속이다. 필자는 타고난 육감으로 김상래 회장님의 눈빛을 볼 수 있었다.

“간절함을 호소하는 눈빛” , “열정으로 불타는 눈빛” , “비전을 제시하여 누군가의 가슴에 꿈을 심어주고자 하는 눈빛” 필자는 저 강렬한 눈빛에 이끌려 라라코리아 기업의 사가를 제작하게 되었다. 이제 전국을 넘어, 전 세계에 울려퍼질 라라코리아 사가가 될 것이다. 

 

백만장자 리더들이여! 함께 날자~ 라라코리아!

[강재현 작사ㆍ이채현 작곡] @라라코리아 사가 부분

@라라코리아 크라운 그룹 행사 중, 행운권 추첨 시간

 

라라코리아 행사는 그야말로 축제의 현장이었다. 비전 강의는 물론, 제품 강의를 통해 사업자들의 경영 마인드를 장착하고 이벤트 가수와 함께 하는 여흥의 시간으로 금강변의 아름다운 수련원의 밤은 깊어가고 있었다. 1박 2일의 여행, 낭만과 추억까지 선물해주는 기업 강의장이었다. 나들이의 피로를 풀어주는 행운권 추첨 시간도 큰 몫을 해 준다. 모두의 축제가 되는 라라코리아 인터내셔날 기업 연수회는 나날이 풍요로운 축복으로 이어지리라 믿는다. 건건한 유통 문화를 이끌어가는 기업 라라코리아 인터내셔날의 무궁한 발전과 라라코리아 사업자 여러분들을 무한 응원하고자 한다. 

강재현 기자 yunjohara@naver.com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