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사)경남신체장애인복지회 경남지부 회원, 김상권 경남교육감 예비후보 지지선언

기사승인 2022.05.18  11:06:00

공유
default_news_ad1

- 17일(화) 경남지부, 창원지회, 김해지회, 양산지회, 진주지회장들

   

(사)경남신체장애인복지회 경남지부 회원이 지난 17일(화) 김상권 경남교육감 예비후보 지지선언을 가졌다.

이들은 (사)경남신체장애인복지회 경남지부, 창원지회, 김해지회, 양산지회, 진주지회장들은 김상권 경남교육감 후보 지지를 선언한다.

지금 경남은 전교조 교육감 재직 8년 동안 학생들의 학력이 무너져 전국 꼴찌 수준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전교조의 반대로 학생들의 성적에 대한 평가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학생들의 수준을 알 수 없는 지경이다.

또한 전교조는 학생들에게 불필요한 경쟁을 유발하고 포퓰리즘 교육정책으로 교육 현장에 해약을 끼치고 있습니다. 학교 교실에는 면학 분위기가 사라지고 전교조 좌파 이념교육으로 인해 교단은 정치화되고 있다.

교권은 땅에 떨어지고 아이들의 인성이 걱정됩니다. 경남교육 이대로 두면 희망이 없다.

김상권 예비후보는 교사로 시작하여 경남교육청 교육국장, 학교정책국장, 통영교육지원청 교육장, 체육인성과장, 교장, 경남교육청 장학사로 교육현장은 물론 교육행정을 두루 경험했다.

우리 회원들은 김 후보가 이러한 경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전교조 교육감의 무능으로 추락한 학생들의 학력과 교실의 면학 분위기를 되살려 경남교육을 정상화할 수 있는 적임자라고 생각한다.

경남도민 여러분! 우리 경남신체장애인복지회 회원들은 경남교육을 바로 세우기 위해 김상권 후보를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당선시켜주실 것을 간곡히 호소한다.

김태정 기자 tvyonhap@daum.net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