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사)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 굿윌스토어’와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및 후원물품 전달

기사승인 2021.11.22  17:53:26

공유
default_news_ad1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와 (사)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는 17일 장애인 일자리 창출 등 나눔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기념촬영 모습.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는 지난 17일 (사)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와 장애인과 다문화가정·탈북민의 일자리 창출 등 나눔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안전한 사회 만들기, 환경보호 및 자원 재활용 문화 확산,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물품 기증 캠페인, 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의 범죄예방 활동 홍보 등 상호 공동이익과 발전을 위해 함께 협력키로 했다.

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는 범죄예방 및 퇴치에 관한 연구·홍보·계도 활동. 범죄예방 피해자 및 자율방범 활동단체 지원, 범죄예방 교육, 3대 폭력(학교폭력·성폭력·가정폭력) 근절 및 예방 활동 등을 하고 있다.

한편 개인과 기업에서 기증된 물품은 굿윌스토어 각 매장에서 판매해 소속 장애인들의 급여와 복리후생비로 사용되며,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한 후 국세청에 통보하여 종합소득세 신고 시 또는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께하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기증 및 후원 물품 신청 등은 국번 없이 1644-9191로 문의하면 된다.
 

장기철기자 jkc5603@naver.com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