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슈나이더 일렉트릭, ‘유니버시티 앰버서더 3기’ LiON 모집

기사승인 2021.01.14  18:24:42

공유
default_news_ad1

- 최신 글로벌 기술 트렌드 중심으로 한 창의적인 콘텐츠 기획 및 운영 직무 경험의 기회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제3기 대학생홍보대사‘유니버시티앰버서더2021(UniversityAmbassador 2021)’를 2월 5일(금)까지 모집한다.

올해 3회를 맞이하는 유니버시티 앰버서더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한국 지사가 운영, 기획하는 유니버시티 프로그램의 하나로 대학생들에게 변화하는 시대에 맞는 크리에이티브 역량 강화와 글로벌 기술, 마케팅 업무 체험에 초점을 두고 기획됐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유니버시티 앰버서더 3기에 선정되면 3월부터 7월까지 총 5개월간 활동을 이어가며 다양한 주제를 중심으로 영상제작 및 온라인 기사 작성 등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기획하고 제작하고 관련된 실무자의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올해부터는 대만에서 활동 중인 유니버시티 앰버서더와의 교류의 장이 준비돼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갈민경 마케팅 본부장은 “2년간 유니버시티 앰버서더 활동을 통해 자사와 학생들에게 모두 즐겁고 유용한 시간이 됐다. 올해도 보다 다채로운 경험을 원하는 젊고 열정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며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앞으로도 미래 인재들이 자신의 능력을 발굴하고 펼칠 기회를 적극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슈나이더일렉트릭은‘#WhatsYourBoldIdea의 슬로건 아래 대담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개방적 작업방식을 수용해 에너지 패러독스를 해결하고 인류의 지속 가능성을 위한 비전을 실현해왔다. 효율적 에너지 관리를 위한 전 세계 대학생 대상 공모전인 △고 그린 2021(Go Green 2021), 한국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한국 여성 과학 인재를 위한 △WISET과 함께하는 멘토링 프로그램 등의 대학생 프로그램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슈나이더 일렉트릭 ‘유니버시티 앰버서더 3기’ LiON 모집 공고 안내 포스터

송호현기자 enfl2310@hanmail.net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