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특별대담ㅣ이관수 강남구의회 의장 취임 1주년

기사승인 2019.08.10  02:38:01

공유
default_news_ad1

연합경제TV - “지난 1년이 ‘구민에게 다가가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소통, 대화, 협력에 방점을 찍고 기본기를 다진 해 였다면, 앞으로의 시간은 구민들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정책들을 쏟아내겠습니다.”

이관수 강남구의회 의장은 취임 1주년 인터뷰를 통해 이같이 밝히고 “구민들의 삶을 조금이나마 더 풍요롭게 만들 수 있도록 남은 기간을 주마가편(走馬加鞭)의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동의 말을 이어갔다.

이 의장은 “제1호 민주당 출신 의장으로서 ‘일 잘한다’는 말을 듣고 싶은 욕심에, 잠도 줄여가며 현장을 누비고 최대한 많은 분들을 만나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1년은 시간을 쪼개가며 숨 가쁘게 달려온 시간이었지만, 모든 분들을 만나 뵐 수 없어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며 겸손의 말을 덧붙였다.

이관수 의장은 “부족한 점이 많음에도 기회를 주시고, 또 새로운 기대를 걸어주신다는 것은 정말로 기쁘고 감사한 일이다”며 “지금까지 해 온 대로 주어진 자리는 그것이 어떤 것이든 최선을 다할 것이며, 구민 여러분의 뜻에 따르겠다”는 강한 포부를 다지며, “지금은 저에게 주어진 강남구의회 의장, 강남병 지역위원장(代)이라는 역할에 충실할 때”라고 강조하는 이관수 강남구의회 의장을 만나 취임 1주년의 소회와 앞으로의 계획을 들어본다. <편집자 주>

김태정 기자 yonhap-tv@naver.com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