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 법무보호사업 기금마련을 위한 골프대회 개최

기사승인 2024.05.01  11:22:26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지부장 이재준)는 2024년 4월 29일(월) 발리오스CC(경기 화성시)에서 안전한 지역사회 조성과 법무보호복지사업 기금 마련을 위한 제3회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경기지부협의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골프대회는 경기지부협의회가 주최하고 경기일보, 유니셈(주), 바로퍼니처, ㈜해동산전, ㈜서연조경이엔씨, ㈜에스아이, ㈜대연산업의 후원으로 열리게 되었으며, 행사에는 일자리 우수기업연합회 회장사 이재연 대표, 경기지부 이재준 지부장, 경기지부협의회 박상인 회장 등 주요 내빈과 참가자 80여명이 참석해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협의회 박상인 회장은 “법무보호사업 기금마련 골프대회에 기꺼이 참석하여 성금 모금에 동참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모아진 기금은 지역사회의 안전과 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될 것이며 지금처럼 모두 함께 힘을 모아 더욱 안전하고 풍요로운 경기도를 만들어 가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소감과 함께 3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번 사랑의 골프대회를 통해 총 1000만원의 기금이 모금되었으며, 이번 후원금은 경기행복이음센터의 발전과 경기지역 내 법무보호대상자의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 자립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태정 기자 tvyonhap@daum.net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