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나눔엔젤스, 2022 인천 라이징 스타’1st 데모데이(Demoday) 성료

기사승인 2022.08.02  14:46:42

공유
default_news_ad1

- 2022 인천 라이징 스타 스케일업(Scale-up) 프로그램

   

스케일업(Scale-up) 육성 전문 액셀러레이터인 나눔엔젤스㈜는 인천테크노파크(이하 인천TP, 원장 서병조)와 함께 29일 ‘2022 인천 라이징스타 프로그램 1st 데모데이(Demoday)’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인천 라이징 스타 프로그램은 인천내 우수 기업을 발굴하여 제품 및 서비스의 고도화, 투자 유치 등을 통해 스케일업 기업으로의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나눔엔젤스㈜는 2021년부터 본 사업의 수행기관으로 참여해 왔으며, 직간접투자액은 80억 원이고 보육기업 중 3곳(인테리어티쳐, 애즈위메이크 등)이 팁스(TIPS)에 선정되는 등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번 행사는 ㈜나눔엔젤스(대표 엄철현)의 스케일업 프로그램을 통하여 보육 중인 ㈜루덴스파트너스(로봇 코디네이터 플랫폼), ㈜글로벌미트플랫폼(아날로그 유통구조의 혁신적인디지털화, 글로벌 육류 무역유통 거래 플랫폼), ㈜카룸(자동차 거래 기반 초단기 조각투자 플랫폼), ㈜로비고스(항만 터미널 JIT 작업환경 최적화 솔루션 시스템), ㈜델버(바이오 의약품 개발데이터 관리 및 개발솔루션 지원), ㈜도레미파(중소무역기업을 위한 무역행정 사무자동화를 위한 RPA플랫폼) 등 6개 기업이 참여하여 고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투자자들 앞에서 선보였다.

㈜나눔엔젤스(대표 엄철현)는 이번 행사에서 기업들의 IR을 통해 투자유치 지원에 중점을 두었다. 이날 데모데이에는 신용보증기금, 대성창업투자,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등 국내 굴지의 투자사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기업들의 발표를 관심 있게 지켜보았다.

본 행사에는 선배 창업가(네모 이용일 대표, 인테리어티쳐 박헌영 대표)도 참석하여 기업의 혁신과 성장의 관점에서 기업 발표에 대한 피드백과 투자 유치를 위한 의견을 제안하는 등 기업의 실제 성장을 위한 자리가 되었다.

㈜나눔엔젤스(대표 엄철현) 엄철현 대표는 “지난 상반기 동안 특화 프로그램을 통해 6팀의 성장을 지원해 왔다”며 이번 데모데이를 통해 우수한 기업들이 더 투자자에게 소개돼 투자 유치의 성과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본 사업 관련 궁금한 내용은 담당자 이메일(invest@nanuhm.com)로 하면 된다. 

김태정 기자 tvyonhap@daum.net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