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라라코리아 추보성 대표사업자,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2.12.02  21:42:41

공유
default_news_ad1

- 창조기업리더 공헌대상

(서울=연합경제TV) 강재현 기자 = ㈜라라코리아 대표사업자 추보성 대표가 2022년 11월 29일(화) 국회의원회관 제6간담회실에서 열린 '제5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시상식’에서 ‘창조기업리더 공헌대상’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추보성= 2022 제5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 대상 창조기업리더 공헌 부문 수상.

추보성(사진)씨는 ㈜라라코리아 대표사업자로서 기업의 창조 정신과 문화 발전에 기여해 제5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창조기업리더 공헌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것이다.

추 대표는 “행동이 답이다!” 라는 삶의 모토를 통해 창조적 기업을 완성해 가는데 있어서는 생각의 공염불이 아닌, 행동을 통한 성공 에너지를 투사해야 함을 강조하고 있다.

“당신의 꿈이 행동과 만나면 현실이 됩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어떤 어려운 현실에서든 꿈과 비전을 바로 세우고 행동을 하면 성장하는 창조 기업을 이룰 수 있음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1인 창조기업에 대해 더욱 부각하고 있다. 4차산업 시대에 가장 각광받는 직업 중에 하나로 1인 창조 기업에 있다고 보기 때문이다. 누구나 꿈을 꾸면 1인 창조기업가로 성공하는 세상을 만들고 싶어하는 그의 큰 꿈이 현실화 되면서 각 기업체 교육 현장에서 리더 중에 리더로 인정받고 있다.

Q. 각 기업마다 최고 직급자까지 올라가신 비결이 있을 거 같아요!

A. 수많은 실패 속에서 얻은 경험 때문인 거 같습니다. (웃음) 많이도 넘어져 보며 많이도 울어 보았더니, 스스로 겸손해지게 되었고, 언제어디서나 솔선수범해야 함을 배웠습니다.

Q. 지금 엄청난 고액 직급자로 알고 있습니다. 추대표님의 방법대로 하면, 1인 창조 기업을 시작한 누구나 가능한 일일까요?

A. 맞습니다. “행동이 답이다! 시스템이 답이다!” 이 말을 믿으시면 됩니다. 제가 많은 경험을 통해 얻어낸 과정과 과정들을 저를 믿고 따라오는 이들은 실수나 실패없이 성공할 수 있도록 로드맵으로 만들어 두었습니다. 그것이 라라시스템입니다.

추 대표는 성공하는 데 있어서는 행동과 기업의 중요함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1인 사업자를 성공으로 이끄는 기업의 문화가 중요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누구나 사업을 하다보면 슬럼프를 겪는 시기를 맞게 되는데, 진짜 실력은 슬럼프를 겪고 난 다음에 발현되고 성장한다고 주장하며, 본인이 속한 기업의 이념과 사상을 믿고 그 시스템 속에서 성공의 길을 찾도록 창조기업 리더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창조기업리더 공헌 대상자로 선정된 이유이기도 하다.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혁신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2022 제 5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은 수상자들의 남다른 공적과 사회봉사정신이 우수하여 대한민국과 지역사회에 기여한 인물들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홍문표 국회의원실과 연합경제TV가 주관했다. 심사 부분에 있어서는 조직위원회의 철저한 심의를 거쳐 정치, 문화, 예술계 등 각 분야에서 선발된 인원이 각각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은 제한된 인원을 두고, 지난 이태원 참사를 추모하는 묵념을 함께 진행하며 시작하였다. 사전에 등록된 인원으로 수상자들과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사진 왼쪽부터 최백두님, 하서백 수상자, 김상래 님, 이연수 님, 추보성 님, 김주완 님

이날 행사에는 홍문표 국회의원을 대회장으로 ▲강성만 명예대회장(국립박물관문화재단 전 사장 ▲김태정 조직위원장(연합경제TV 대표) ▲박인규 전 청와대 행정관 등 수상자와 내빈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됐다.

 

 

 

 

 

강재현 기자 yunjohara@naver.com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