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미쉘원홀딩스(주) 이종국 대표, "창조기업 공헌대상" 화제

기사승인 2022.08.23  21:29:25

공유
default_news_ad1

- "제4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미쉘원홀딩스(주) 이종국(사진 우측) 대표가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혁신위원회'가 주최하고 홍문표 국회의원실과 연합경제TV가 주관한 "제4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창조기업 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8월 23일(화) 오후 1시부터 2시간동안 국회의원회관 제8간담회의실에서 열렸다.
 
이종국 대표는 지난 6월에 미쉘원홀딩스(주)를 설립했다. 창조기업 미쉘원홀딩스(주)는 오는 9월 1일 '미카엘NFT'를 출시한다.
캐릭터는 족제비과 포유동물 페럿(사진 참조)이다. 미카엘은 천사장을 의미한다. 
 
이 대표는 NFT 거래소인 "코리아 NFT마켓플레이스"도 설립한다.
미쉘원홀딩스(주)가 디지털자산 시대를 이끌어가는 신생업체로 주목받는 이유가 있다. 바로 '미카엘NFT'를 발행과 동시에 자체 NFT거래소에 상장, 즉각 거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코리아 NFT마켓플레이스'는 디지털화폐는 물론 원화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그야말로 한국형 NFT 마켓플레이스다.
 
이종국 대표는 이디안재단(주)를 설립하여 디지털자산 비트코인에덴리치를 발행하여 상장 관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디지털화폐 국제거래소도 경영하고 있다.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미쉘원홀딩스(주)를 설립하여 '미카엘NFT'를 발행하고 특수커뮤니티도 조성한다.
 
이종국 대표의 IT시대를 선도하는 창조기업가 정신이 높이 평가되어 이번에 "창조기업 공헌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김태정 기자 tvyonhap@daum.net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