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중앙회 산하 서울시 송파구지회 고현석 지회장 취임 및 창립발대식

기사승인 2022.08.08  13:58:07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소기업소상공인중앙회 회장 박인복 대표회장 산하 서울특별시 송파구지회 지회장(고현석)창립식이 2022년 8월 8일(월) 오전 11시 송파구청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고현석(사진)  지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해 국민의례를 하고 박인복  중앙회장이 내빈과 참석자 소개를 한 후 박인복 중앙회장이 송파지회 승인 및 임명장 수여를 했다. 고현석 송파지회장의 서약서를 낭독했다. 이어서 박인복 중앙회장이 지회기 및 간판을 전달했다.
 
이어서 고현석 지회장의 취임사와 박인복 중앙회장의 격려사, 서강석 송파구청장 축사, 배현진 국민의힘 최고위원 축사, 4선 국회의원 윤상현 의원과 김 웅의원의 권면과 격려사 박경래 송파구의회의장과 김원태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장이 축사했다.
 
본회 상임고문인 사)선진화운동 중앙회 이사장 음재용 목사의 축사와 원경희 세무사협회장, 이남철 대한법무사회회장, 이황구 한국노무사회회장, 정월자 수석부회장, 이현출 건국대정치학과 교수의 축사와 안숙보 화백의 갑골문자로된 축하 휘호를 전달한 후 참석자 전원의 기념촬영후 모든 순서를 은혜가운데 마쳤다.
 
이날 취임한 고현석 송파지회장은 국가안전경호협회 회장을 겸하고 있다. 인사말에서 "이 사회의 그늘지고 빈약한 소기업 소상공인 들의 참된 대변자가 되어 살기좋은 복지국가로 발돋음하는데 밑거름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음재용(사진 좌측) 상임고문은 "고현석 지회장을 알바트로스 새에 비유하면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으니 두려워하지말고 염려하지말고 강하고 담대하게 일을 추진해 가되 믿음으로 하나님께 은혜를 구하고 둘째로 사람들을 귀중히 여기고 인덕을 구해서 송파를빚내고 나라와 민족을 빛내고 세계사에 큰 족적을 남길 수있는 성공적인 삶과 여정이 되시기를 축복하며 축하한다"고 진심어린 축사를 했다.

박인복 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중앙회장.

이날 창립식에는 박인복 소기업 소상공인 연합회 박인복 회장, 고현석 송파지회장, 서강석 송파구청장, 김 웅 송파갑 국회의원, 배현진 송파을 국회의원, 노철래 전 국회의원, 음재용 (사)선진화운동 중앙회 이사장, 대통령실 시민사회수석실 신진욱 행정관, 대통령 직속정치지역통합 이현출 위원, 박경래 송파구의회의장, 김원태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장, 한국세무사회 원경희 중앙회장, 대한법무사회협회 이남철 중앙회장, 한국공인노무사회 이황구 중앙회장, 한국공인중계사협회 이종혁 중앙회장, 최성덕 윤사모 중앙회장, 박태권 전 충남지사, 최도열 국가발전정책연구원 원장, 전 공군참모차장 이건완 장군, 녹색어머니연합회 장주영 회장, 대한씨름협회 황경수 회장, 신동아방송 정진교 회장, 충청연합포럼 김용준 회장, IBS중앙방송국 최익화 회장, 서울시 택시운송사업조합 문충석 이사장, 해군동지 최동식 회장, 녹색전국연합 임동형 회장, 대전투데이 김성구 사장 등 350여 명의 내외 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됐다.

김태정 기자 tvyonhap@daum.net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