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소아암 수술비 지원 및 선물 전달

기사승인 2021.12.24  12:39:46

공유
default_news_ad1

-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소아암 수술비 3천만 원과 선수단이 직접 포장한 100개의 선물 전달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하 KB배구단)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소아암 환자의 수술비를 지원하고, 선수단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선물을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를 진행했다.

KB배구단은 지난 23일 저녁,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린 홈경기에서 KB손해보험 스타즈 이태웅 단장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소아암 수술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및 선물 전달식을 갖고, 소아암으로 투병 중인 어린이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KB배구단 선수들이 시즌 중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훈련시간 이후 틈틈이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선물을 직접 포장하고 쾌유를 기원하는 응원편지를 손수 작성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이 날 행사를 통해 KB배구단은 소아암 수술비 3천만 원과 5백만 원 상당의 선물을 전달하였으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소아암 환아 3명에게 수술비를 지원하고, 소아암 치료 후 회복 중에 있는 어린이 100명에게 선수단의 응원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KB배구단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하여 뜻깊은 행사를 선수단과 함께 고민하던 중 평소 소아암 환자 지원에 관심을 갖고 있던 김재휘 선수의 아이디어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구단과 선수단의 따뜻한 마음이 소아암으로 투병중인 어린이들에게 잘 전달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아이디어를 제안한 김재휘 선수는 “우리 선수들이 정성껏 준비한 선물이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그 친구들이 빨리 회복해서 건강하고 씩씩한 모습으로 체육관에서 만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태정 기자 tvyonhap@daum.net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