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YS플래닛금융, 저소득가정 아동 정기후원 훈훈한 '미담'

기사승인 2021.06.07  13:52:47

공유
default_news_ad1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에게 연 1,200만 원 전달

   

[연합경제TV] YS플래닛금융(회장 손종식)은 YS플래닛금융 본사(대전 유성구)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최승인 본부장에게 저소득가정 아동 정기후원금을 전달해 화제가 되고 있다.

YS플래닛금융은 6월 4일(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에게 연 1,200만 원을 전달하게 된 것이다.

YS플래닛금융은 국내 비전 있는 중소기업에 자금지원 및 기업대출 투자를 하는 금융투자 전문기업이다. 손종식 회장은 YS플래닛금융 회사 설립부터 지역의 저소득가정 아동들에 대한 후원을 결심했다. 그래서 매월 100만 원씩 1년동안 정기후원을 약속했다.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한 YS플래닛금융 손종식 회장은 “투자자들과 함께 모인 기금을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지원하는 것이 나눔의 선순환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시작은 월 100만 원으로 시작했지만, 앞으로 기부활동을 확대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더 많이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최승인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정기적으로 어려운 아동들에게 도움을 주신 YS플래닛금융 손종식 회장님과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특히, “소중한 후원금을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김태정 기자 tvyonhap@daum.net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