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재)은평문화재단, 2021 은평생활문화센터 주민기획단 모집

기사승인 2021.06.11  14:45:25

공유
default_news_ad1

- 은평 구민들과 함께 만드는 일상 속 생활문화 공간으로 변화하는 은평생활문화센터

   
▲ 주민모집기획단 웹포스터.

모집분야는 생활문화 활동 2팀, 센터 놀이터 2팀

(재)은평문화재단(대표이사 양재호)에서는 은평구민 누구나 일상 속 문화예술 활동의 주체가 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은평구민들이 보유한 역량과 자질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은평생활문화센터를 활성화하기 위해 주민기획단을 모집한다.

모집은 지난 6월 1일(화)부터 시작되어 6월 14일(월)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지원자격은 은평구 거소를 둔 모임이나 은평 구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주민의 자발적 참여 바탕의 생활문화 모임 활동을 지원하는 ‘생활문화 활동 부분 2팀’ ▲주민들이 일상적으로 즐기는 은평생활문화센터 공간을 활용한 프로그램 개발·운영의 ‘센터 놀이터 부분 2팀’ 으로 나뉜다.

심사는 1차 서류 심사와 2차 인터뷰 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선정된 주민기획단은 은평생활문화센터 공간 및 프로그램 재료비, 홍보지원을 받게 된다.

2020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을 통해 문화예술 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은평 주민 주체들이 지속적으로 발굴되고, 은평 구민들의 ‘일상 속 생활문화 플랫폼’으로써 은평생활문화센터의 역할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공모 내용과 관련 지원서 양식은 (재)은평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efac.or.kr)와 은평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http://www.epccc.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정 기자 tvyonhap@daum.net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