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네이처포레나(에어로어싱) VS ㈜유캔디앤디(회원전용물) MOU 체결식 가져

기사승인 2021.05.13  09:16:39

공유
default_news_ad1

- 5월 7일(금) 오전 11시 토다이 반포점 양 회사 임직원 참석

[연합경제TV] 에어로어싱 제품 판매를 촉진시키기 위한 양 회사간에 상호 협력을 위한 MOU 체결식을 가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주인공은 에어로어싱 선도기업인 ㈜네이처포레나 한옥희 회장과 회원전용 쇼핑몰 UTmall을 론칭한 ㈜유캔디앤디 김태환 회장.

지난 5월 7일(금) 오전 11시 토다이 반포점에서 양 회사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MOU 체결식이 개최됐다.

㈜유캔디앤디 김태환(사진) 회장은 MOU를 맺게 된 동기에 대해 “임직원 20명이 네이처포레나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결과 단 한명도 불만을 갖지 않았다”며 “이번 MOU를 체결하게 되는 계기를 가져왔다”고 설명했다.

특히, 김태환 회장은 “㈜유캔디앤디는 수익사업의 일환으로 어싱(네이처포레나) 판매 사업이 연계가 돼 있다”고 강조했다.

그런 다음 김태환 회장은 “사회적 책임지수를 기본으로 공공성을 겸비한 수익을 추구하고 이를 지속할 수 있는 가치를 네이처포레나와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다짐했다.

김태환 회장은 어싱(네이처포레나) 베개의 효능에 대해 “베개를 배고 주무시면 짧으면 2~3일 길면 7일 안에 변화를 느끼리라 확신한다”며 “이를 통해 일단 머리가 맑아지며 혈액순환이 빨라지고 몸에 있는 노페물을 제거해 준다”고 설명했다.

(사)한국친환경상품협회 강병진 박사는 축사에서 “친환경 제품의 정부 대행 허가기관을 대표하는 사람으로 네이처포레나 제품과 같은 훌륭한 친환경 제품을 인증하고 홍보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어싱이 100세 시대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강조하는 ㈜네이처포레나 한옥희 회장은 어싱의 대명사 네이처포레나! 에어로어싱 체험이야기를 통해 “▲에어로어싱은 자연으로 돌아가는 삶 ▲근본으로 돌아가는 삶 ▲에어로 어싱을 통한 수면, 쾌면 치료법(테라피)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에어로어싱 천연 항응고 효과

㈜네이처포레나에 따르면 항염효과가 있는 어싱은 굳은 혈액과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혈액이 원할하게 순환되게 하며 근육의 탄성을 높여 탄력있는 몸으로 만들어준다.

에어로어싱은 몸의 활력을 주는 동시에 안락함을 유지시켜 준다. 따라서 숙면을 취하게 만들어주며 특히 잠자는 동안 멜라토인 호르몬 생성에 도움을 주어 우울증과 불면증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레시틴 호르몬 생성에 도움을 주어 혈압을 조절해주며 활력있는 남성, 에너지 넘치는 여성이 되도록 도움을 준다.

어싱은 내몸의 과잉 전기 전자를 땅으로 흘려보내고 자연의 음전자를 흡수해 인체의 음양 즉 기와 혈의 균형을 되찾아 건강을 유지해준다.

 

김태정 기자 tvyonhap@daum.net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