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장르 구분 없는 신규 게임콘텐츠 제작에 총 5억 지원

기사승인 2021.05.03  18:40:22

공유
default_news_ad1

- 게임 제작지원 2차 공고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맹창호, 이하 진흥원) 충남글로벌게임센터는 5월 3일부터 총 5억원 규모의 ‘신규게임 제작지원 2차’ 공고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충남글로벌게임센터의 올해 첫 지원사업 이었던 ‘신규게임 제작지원’의 2차 공모로, 게임 장르와 서비스 플랫폼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신청 가능하며, 신청작 중 글로벌 트랜드에 걸맞는 품질 높은 게임 콘텐츠를 선별하여 제작 지원한다.

과제의 우수성과 기대성과에 따라 과제당 최대 2억원까지 차등 지원 할 계획이며, 앞서 진행한 신규게임 제작지원 과제와 더불어 선정 기업을 대상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해외 현지화 및 품질교정, 게임 고도화,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후속 지원을 포함, 해당 게임 기업이 충남에 안착 할 수 있도록 정주환경을 마련하여 충남 게임 산업의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할 계획이다.

맹창호 진흥원장은 “좋은 아이템을 가지고 있음에도 여러 여건상 게임 제작이 어려운 중소 게임기업을 지원하여 해외 게임기업과 대기업의 게임에도 대응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줄 것”이라며 지원사업에 대한 의지와 포부를 밝혔다.

김태정 기자 tvyonhap@daum.net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