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엘크로(ELCRO) USA CORP 미국법인본사 대표이사 박준호 박사 초청 세계스포츠선교회 3월 월례예배 개최

기사승인 2021.03.28  22:40:12

공유
default_news_ad1

- “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마6:33)

사단법인 세계스포츠선교회(이사장 이광훈 목사) 3월 월례예배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할렐루야선교교회(담임 원도희 목사) 교육관 3층에서 지난 3월 22일 개최됐다.

이날 기도회는 사단법인 세계스포츠선교회 교육위원장 김남숙 목사(대한테니스협회 이사, 1982 뉴델리 아시안게임 테니스 금메달 2관왕)의 사회로 세계스포츠선교회 실무회장 최현부 목사가 ‘영적 전쟁에서 승리하는 비결’(이사야 11:5, 요8:34, 요10:10, 엡6:10-18)이란 제목으로 설교말씀을 전했다.

세계스포츠선교회 실무회장 최현부 목사는 이날 설교에서 “△임마누엘의 삶 △하나님의 선물인 믿음의 전신갑주로 무장 △성령 안에서 서로를 위해 성령과 함께 기도할 것”을 강조했다.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예방접종이 순조롭게 이뤄져 스포츠인 복음화와 진천선수촌교회의 부흥으로 세계선교 활성화를 위해 기도하기 위한 세계스포츠선교회 3월 월례회 후 기념촬영. 사진 왼쪽에서 첫번째 미션아일랜드 대표 장기웅 교수

이어서 미국 LA에 본사를 두고 뉴욕 맨해튼에 사무소를 둔 엘크로(ELCRO) USA CORP 미국법인 대표이사 박준호 박사와 사단법인 한국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이사장 주대준 장로, 대표회장 진승호 장로) 및 한국직장선교대학(대표 이재웅 목사) 등 예배에 참석한 임원들이 함께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예방접종이 순조롭게 이뤄져 하루속히 스포츠인 복음화와 진천선수촌 교회의 부흥으로 선수들을 통한 민족복음화와 해외파송 스포츠선교사들의 선교사역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날 예배 시간에는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미주크리스천신문 LA지사 기자 박준호 박사(미국 Grace Theological Seminary 박사, Christian Media and Intercultural Communication with Regard to the Korean-American Church)의 신앙간증도 있었다. 특히 박준호 박사의 이날 간증은 자신이 겪었던 코로나19 감염과 완치하기까지의 여러 난관과 이 가운데서 체험했던 하나님의 은혜를 진솔하게 이야기했다. 이날 박 박사의 간증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날 박준호 박사는 한국을 방문해 자신이 겪었던 코로나19 감염과 완치하기까지의 여러 난관과 이 가운데서 체험했던 하나님의 은혜를 진솔하게 이야기했다.

지난 1월초 미국 FDA 및 미국특허청 트레이드마크 등록 ‘엘크로’(‘엘’은 ‘하나님(EL)’, ‘크로’는 ‘십자가’(Cross)의 합성어)를 미국에서 직접 생산하는데 필요한 진세노사이드의 합(Ginsenoside Rg1+Rb1+Rg3) 18mg 이상 홍삼농축액 원료조달을 위해 한국을 방문한 엘크로 USA 박준호 박사는 코로나 양성판정을 받아 긴급격리 수용됐다. 미국에서 출발하기 전 중국인들을 접촉했던 것이 원인으로 추정됐다. 문제는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할 때 PCR(Polymerase Chain Reaction) 검사를 즉시 하지 않고 거주지 인근 보건소에서 PCR 검사를 받도록 하는 시스템으로 인해 마중 나온 가족들까지 모두 격리됐다.

영하 18도 폭설이 내린 가운데 박준호 박사를 어디로 데려가 격리수용 했는지도 모르는 데다 가족들까지 모두 격리된 상황에서 박준호 박사에게 고려대학교 생명공학박사 윤순규 박사의 조언으로 호주에 본사를 둔 오지그린바이오에너지(Aussie Green Bio Energy, Ltd., Pty) 및 농업회사법인 오일리지(주) 이우덕 대표이사가 강화도 양도면 셰어링페인(Sharing Pain)에서 긴급 공수한 천연버드나무 라이소자임효소(C19 Lysozyme)를 전달하기 위해 군사작전을 방불케 하는 상황이 전개됐다.

▲영하 18도 폭설이 내린 가운데 박준호 박사를 어디로 데려가 격리수용 했는지도 모르는 데다 가족들까지 모두 격리된 상황에서 호주에 본사를 둔 오지그린바이오에너지(Aussie Green Bio Energy, Ltd., Pty) 및 농업회사법인 오일리지(주) 이우덕 대표이사가 강화도 양도면 셰어링페인(Sharing Pain)에서 천연버드나무 라이소자임효소(C19 Lysozyme)를 긴급공수해 박준호 박사(미국 Grace Theological Seminary 박사)에게 전달하기 위해 군사작전을 방불케 하는 상황이 전개됐다. 농업회사법인 오일리지(주) 이우덕 대표이사는 "셰어링페인에서 긴급공수한 천연버드나무 라이소자임효소는 한국에서 판매하지 않고 특별히 선택받은 코로나19 양성판정을 받은 환자에게만 간절히 원할 경우에 한해 극소량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나님의 은혜로 박준호 박사는 여전히 양성인데도 건강을 회복해 귀가했으나 가족들은 음성인데도 계속해서 격리 생활을 해야만 했다. 박준호 박사가 한국에 와 있는 동안 미국에서 함께 지냈던 지인들은 LA에서 3명, 뉴욕에서 20명이 코로나19로 소천했다는 소식을 접했다.

이후 한국에 온 지 3개월 차 음성판정을 받고 미국으로 가게 된 박준호 박사는 “농식품 글로벌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엘크로를 미국에서 직접 생산해 일본, 중국, 영국, 프랑스, 독일, 한국 등에 판매하는 엘크로닷숍(www.elcro.shop) 수익금의 10%(십일조 개념)를 기독교선교단체 미션아일랜드(대표 장기웅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교수)에게 기부해 고려인삼종주국의 명예를 회복하고 기독교문화예술의 부흥과 세계선교(마6:33, 행1:8)를 위해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박신호 기자 jaebol@daum.net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