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임채룡 괜찮아 지구야 "감동적인 순간" 韓을 빛낸 10인 대상 기업인 부문 영예

기사승인 2021.02.19  11:48:38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 좌측)조직위원장 배명직, 괜찮아 지구야! 임채룡, 인맥의왕 박희의 대회장이 임채룡 수상자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임채룡 괜찮아 지구야! 17일 오후 2시 서울 라마다호텔에서 진행된 ‘제8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기업인 부문 영예의 주인공이 되었다.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은 다양한 산업에서 노력을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도전 정신 확산에 기여한 자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임채룡 수상자는 수상 소감에서 새롭게 시작된 한해에 귀한상을 받게 돼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본 상은 포기하지 않은 도전으로 성공을 이뤄낸 희망의 아이콘에게 주어진 상이어서 매우 기쁘고 감동적인 이 순간을 괜찮아 지구야 환경지킴 여러분들과 대한민국 세무사 회원님 그리고 '코로나 19로 힘들어 하고 있는 모든 분들께 본 상을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임채룡 괜찮아 지구야 외에도 방송 예능인 부문 지상렬, 한류 공로 부문 탤런트 김태희, 스포테이너 부문 채은정, 전통 국악 부문 이봉근, 방송연기자 부문 강세정, 배우 부문 이준혁, 개그맨 부문 이상준, 뷰티 아이콘 부문 기은세, 대중가수 부문 김용진, 뮤지컬 부문 박해미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사진=괜찮아 지구야! 임채룡 수상자와 함께 장애인문화신문 함선희 문화국장이 축하합니다. 기념촬영

제8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임채룡 수상자 프로필

▲순천고등학교 ▲서경대학교 회계학과 ▲가천대 대학원(경영학 박사) ▲ 조세감면평가위원 역임 ▲한국세무사고시회 이사 역임 ▲한국세무사회 세무연수원 교수 역임 ▲송파지역세무사회장 역임 ▲서울지방세무사회 홍보이사 역임 ▲한국세무사회 대외협력위원장 역임 ▲한국세무학회 부회장 역임 ▲서경대 겸임교수 역임 ▲한국세무사 석사.박사회 회장 역임 ▲한국세무사회 부회장-총무이사 역임 ▲서울지방세무사회 회장 역임 ▲세무법인 민화 대표세무사 ▲국세동우회 부회장 ▲순천고등학교 동창회 회장 ▲재경여수향우회 회장 ▲(사)괜찮아 지구야 상임고문 ▲사색의향기 고문 ▲국세청장상 ▲산업포장 ▲재경경제부장관상

‘제8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의 대상’ 조직위원회 대회장 박희영, 조직위원장 배명직 조직위원회가 수상자를 선정하여 도전한국인협회가 주최하고 서울경제연합 에이치엘컴퍼니가 주관으로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조직위원회와 수상자들
사진= 좌측)괜찮아 지구야 임채룡 상임고문과 우측) 2019 미스코리아 '미' 신혜지가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영화 배우 부문' 시상식에 참여하여 이준혁 수상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준혁 수상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다. 1991년에 대뷔하여, 배수들의 연기 선생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국내 수많은 영화, 드라마, 연극, 방송으로 2016년 조연상을 거머쥐었으며, 현재까지 대중들에게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뮤지컬부문 박해미 수상자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연기자이자 연출자 뮤지컬배우다. 실력 또한 기초가 탄탄하여 뮤지컬게에서도 굉장히 뛰어난 배우라고 평가를 받는다. 또한 연출자와 제작자로서도 뛰어난 기량을 뽑낸다.

사진=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기업인부문 임채룡 괜찮아 지구야, 방송 예능인부문 지상렬 수상자

대한민국 코미디언 겸 방송인이다. 1996년 SBS 공채 5기 데뷔 각 방송사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라디오, 드라마에서도 조연으로 출연하며 대중의 꾸준한 사랑과 인기를 얻고 있다.

송호현기자 enfl2310@hanmail.net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