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안승남 구리시장, 제1회 대한민국 헌정대상(자치행정 부문) 수상 '쾌거'

기사승인 2020.10.15  19:06:29

공유
default_news_ad1

- "2020년 의미있는 상 3번! 더 노력하겠습니다"

   

"2020년 의미있는 상 3번! 더 노력하겠습니다"

안승남 구리시장이 제1회 대한민국 헌정대상(자치행정 부문)을 수상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같이 소감을 밝혔다. 

안 시장은 △시민행복증진 조례제정 등 시민의 행복추구권 보장 △쾌적한 환경을 누릴 시민의 권리보장과 삶의 질 향상 △전국 최초 국가유공자의 날 제정 및 조례 제정을 통한 예우 문화 조성 △사노동 E-커머스 물류단지 조성 및 한강변 AI 기반의 스마트시티 추진 등 국가미래전략의 활동 △코로나19 총력 대응을 통한 시민의 생명권 보호 △서민경제 안정과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상권르네상스 프로젝트 및 상권활성화재단 설립 △시민과 함께하는 협치·소통 무한 감동행정의 실현 △행정혁신, 적극행정의 성과로 우수한 대외평가 수상 및 다양한 분야의 공모사업 선정으로 시의 재정건전성 확보 등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안승남 시장은 소감을 통해 "2020년 구리시민과 함께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 덕분에 의미있는 상을 세번 받게 돼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그는 "더 노력하고 힘쓰겠다. 우리 모두 손잡고 코로나도 이겨내고 행복한 구리시를 함께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한편, 행사는 지난 10월 14일 국민일보빌딩(여의도)에서 (사)대한민국헌정회 주관으로 개최됐다.

김태정 기자 tvyonhap@daum.net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