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후보, 당 지도부 들어가 현장의 목소리 대변할 터…

기사승인 2020.08.02  19:41:14

공유
default_news_ad1

- 대구광역시 여성위원회 정책토론회 참석… 2일(일) 오전 대구 T 카페

   
▲ 염태영(사진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후보와 대구광역시 여성위원회 정책토론회 회원.

[연합경제TV]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후보가 대구광역시 여성위원회 정책토론회에 참석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구 T 카페에서 2일(일) 오전에 개최된 정책토론회에서 대구광역시 여성위원회는 "자치분권과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가 중앙에 잘 전달돼 정책에 반영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염태영 최고위원 후보는 "반드시 당 지도부에 들어가 현장의 목소리를 대변하겠다"는 강한 실천 의지를 밝혔다. 

그런 다음 염태영 최고위원 후보는 "3선 수원시장으로 자리하는 동안 수원은 '여성이 안전한 도시'로 자리잡았다"며 균형발전의 중요성을 제시했다.

염태영 후보는 1일(토) 부산, 울산, 경상도에서 분주한 일정을 마치고, 2일(일) 대구시 합동연설회에 참석했다. 이어 3일(월) ▲경기도당 방문 ▲성남시의회 정책토론회에 참석하고 ▲오후 6시에 MBN 뉴스와이드에 생방송으로 출연한다. 

한편, 폭염속에서 열띤응원과 성원에 힘입어 염태영 후보의 열정적인 의지가 불타오르고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태정 기자 tvyonhap@daum.net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