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세종테크노파크, 중소기업연구원과 중소벤처기업 주도 산업발전 생태계 조성 및 기업혁신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0.06.20  16:48:20

공유
default_news_ad1
   

세종테크노파크(원장 김현태)와 중소기업연구원(원장 이병헌)은 6월 19일 “중소벤처기업 주도 산업발전 생태계 조성 및 기업혁신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세종테크노파크(이하 세종TP) 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세종TP 김현태 원장 및 임직원과 중소기업연구원 이병헌 원장을 비롯한 임직원 등 총 10명이 참석하였다.
 
두 기관은 협약을 통해 지역의 새로운 성장동력과 대표산업의 고부가가치 창출 기반을 조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한 활동 등을 협력해 나가기로 하였다.
 
세종TP는 세종시 산업과 기업 혁신성장의 거점기관으로 국가혁신클러스터, 규제자율특구 사업 등을 통해 자율주행 산업의 혁신성장을 이룰수 있는 생태계조성과 스마트시티 조성을 통해 세종시를 오는 2030년에는 인구 80만명의 경제자족도시, 스마트시티&자율주행도시로 집중 육성중이다.
 
김현태 세종TP 원장은 “지역 내 중소기업 관련 정책과 현안 이슈 등을 조사하여 중소기업이 미래를 선제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혁신역량을 키워 세종시의 지역경제 활성화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앞장 설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태정 기자 tvyonhap@daum.net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