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더불어민주당 이정근 서초갑 지역위원장, ‘청년발대식’ 개최

기사승인 2019.06.03  03:29:53

공유
default_news_ad1

- 이재호 청년위원장, “서초청년들이 움직인다.”

[연합경제TV] 서초청년들이 달라지고 있다. 분노하고 뭉치고 행동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서초갑 지역위원회(위원장 이정근)는 6월 2일(일) 오후 5시 서초지역의 한 식당에서 청년위원회와 대학생위원회 합동발대식을 개최했다.

서초갑 이정근 지역위원장을 포함 시,구의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발대식은 청년들의 현실정치 참여와 정치적 행동을 결의하고 서초갑 지역위원회가 새롭게 기획준비하고 선보이는 정책플랫폼 ‘다찍고UP’의 시연을 펼쳤다. 정책플랫폼 ‘다찍고UP’은 서초갑 지역위원회가 중앙당 현대화사업에 맞춰 야심차게 준비한 소통창구이다. 청년들과의 소통에 집중하겠다는 의미이다.

이정근 서초갑 지역위원장(사진)은 “당원을 확보하기도 어려운 이곳 험지 서초에서 청년들이 자발적으로 뭉치고 행동하고 목소리를 내기 시작한다는 것에 주목해 달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특히, “서초 청년 한 명이면 타 지역의 청년 100명과 견줄 정도로 파급효과가 클 것“이라면서 “서초 청년들의 건강하고 당찬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주문했다.

발대식에서 이재호 청년위원장을 비롯한 조하원하성 청년부위원장, 박정환 청년부위원장, 이슬기 대학생위원장은 한목소리로 “서초청년들의 눈빛이 달라졌다”고 밝혔다. 그런 다음 “서초청년들이 이제 목소리를 내야 할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김태정 기자 yonhap-tv@naver.com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