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주)러브스카이 이찬석 회장, “연예인 무인 전망대카페 관광타운 전국팔도에 하나씩”

기사승인 2019.04.20  18:10:21

공유
default_news_ad1

- 한국관광에 새로운 콘텐츠 제공... K-ACE(한.아세안경제문교협회)주최 ‘제1회 기업인 랩 컨버전스’(베트남편)

“연예인 이동식전망대 카페는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1인 사업자와 손을 잡고 운영한다”

▲(주)러브스카이 이찬석 회장이 4월 16일(화) 6시 서울마리나에서 개최된 ‘제1회 랩 컨버전스’ (베트남편)에서 사업설명회에서 연예인 이동식전망대 카페를 설명하고 있다./사진제공.(주)러브스카이.

(주)러브스카이 이찬석 회장(사진)은 4월 16일(화) 오후 6시 서울마리나에서 K-ACE(한.아세안경제문교협회.회장 오재학)가 주최한 ‘제1회 기업인 랩 컨버전스’(베트남편)에서 이같이 설명했다.

이날 이찬석 회장은 사업설명회에서 “연예인 무인 카페 관광타운은 전국팔도에 하나씩 단지조성사업계획을 수립했다”며 “이동식 전망대 무인카페는 일반적으로 고정된 형태의 카페가 아니라 카페 공간이 상시 수직 하강이 자유로운 카페를 말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러한 제품은 해수욕장, 캠핑장 콘도, 국립공원, 유원지놀이시설, 골프장, 아파트단지, 고급타운 하우스 별장, 한강, 기타 관광지에 설치를 하면 지역관광이 살아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비젼을 강조했다.

▲(주)러브스카이.

또한 “단지 내에는 △연예인 싸인 조각길 △전망대공연장 △시문학 올레길 △용서, 사랑, 언약 테마계단 △항아리황토노천탕 △스카이호텔 △산상테마풀장 △커플 백년가약비석 공원 △유리조각공원 △글자폭포 △숲속테마찜질방 △연예인 기념품가게 △고공유리 투명계단 △LED폭포 △창작조형물 등산길 △남북통일 싸인 벽 △동굴캠핑장 등 세계적으로 없는 특수하고 혁신적인 콘텐츠가 들어설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특별 초대된 아시아의료미용교류협회 이의한 총재는 “동남아 경제의 중심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개발도상국 베트남과 한국경제의 교류활력화가 더욱 가속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기업인 랩 컨버전스’는 급변하는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에 기업인들이 함께 모여 동남아시장 진출에 대한 아이디어와 투자정보 및 성공사례들을 공유하고 서로의 강점을 연결, 융합시켜 나감으로써 기업경쟁력과 성장을 돕는 ‘경영생태계’ 구축이 목적이다. 또한 창업인 들을 지원, 육성함으로써 상생발전에 기여한다.

김태정 기자 yonhap-tv@naver.com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