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서울문화홍보원 이정환 이사장, SC서울문화최고위과정 1기 본격 모집 돌입

기사승인 2019.03.06  02:50:34

공유
default_news_ad1

- 15주차 중 50프로는 예술의 전당서 강의식 수업 VS 50프로는 명장, 명인들 현장식 수업

“일상이 문화예술로 되시길 원하시는 분들을 SC서울문화최고위과정으로 모십니다”

서울문화홍보원 이정환 이사장은 SC서울문화최고위과정 1기를 본격적으로 이같이 모집한다고 밝히고 오는 3월 21일(목) 오후 7시에 예술의전당 무궁화홀에서 개강한다.

서울문화홍보원에 따르면 “대한민국을 이끄는 사회 각 분야별 최고 리더들과 함께 교류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직접 참여하고 공유하는 분들을 품격 높은 문화최고위원으로 위촉한다”고 전했다.

SC서울문화최고위과정 수료생에게는 주요 특전으로 ▲SC서울문화최고위원 수료증과 위촉패 증정 ▲I.V.T.C 이탈리아문화예술협회 명예디플롬 수료증(선택사항) 수여 ▲오션스타 리조트 VIP GOLD회원권(3600만 원) 증정 ▲공연관람 및 문화행사시 상시 초대를 한다.

서울홍보문화원에서 주최하는 SC서울문화최고위과정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개최한 다. 15주차로 예술의전당 무궁화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과정은 모든 경비 일체포함해 등록금이 400만 원이다.

무엇보다 SC서울문화최고위과정은 대학이나 비영리단체에서 주관하는 과정과는 다른점이 분명이 있다. 그것은 바로 현장중심의 명장, 명인들의 실체 문화적인 삶을 공유하고 실제로 그 분들의 진면목을 현장에서 생생히 전달받을 수 있다는 데에서 커다란 의의가 있다. 15주차 중 50프로는 예술의 전당서 강의식 수업과 50프로는 명장, 명인들의 현장식 수업으로 이뤄진다.

서울문화홍보원 이정환 이사장은 SC서울문화최고위과정을 통해 “세종문화회관, 예술의전당 등 살아있는 문화예술 현장에서 명인과 명장. 명사 등 대한민국 리더분들과 함께 뮤지컬, 콘서트 및 주요 공연장에서 직접 참여하는 현장체험 실습, 문화콘텐츠, 무대공연, 맛집투어 등 탐방으로 진행돼 대한국 최고의 긍지와 자부심을 느낄 것”이라고 피력했다.

이와 관련 자세한 상담과 문의는 사무처(T.02-2273-1253, 010-7714-0071)로 문의하면 된다.

 

김태정 기자 yonhap-tv@naver.com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